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 궁금증을 풀어보세요!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이야기
작성자 문수미 (ip:)
  • 작성일 2017-08-31 01:21: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6
평점 0점
  • 수미앤 주얼리로 도착하지 않은 택배나 등기에 대해서는 수미앤 주얼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택배나 등기 발송시 발생할 수 있는 분실 사고를 대비하여 송장번호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.
  • 고가의 물건일 경우 반드시 우체국 택배 보험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



  • a/s 관련


  •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왕복배송비 전액 수미앤 주얼리에서 부담합니다.
    구매일로부터 30일 이후 왕복배송배는 전액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.
    기본왕복배송비 6000원
    본인 과실, 선택오류으로 인한 교환 및 a/s 는 날짜와 상관없이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  •  a/s 받으실 제품을 움직이지 않게 꼼꼼히 포장하여 받으실때 무료배송 받으신 분들은 택배비를 3000원을 동봉하여 우체국 등기나 택배로 '선불'로 보내두세요.                  (수미앤에서 우체국 택배 보험을 들어서 보냈을 경우 택배비를 그 가격에 맞춰서 동봉해주셔야하며, 고가 제품인 경우 고객님께서도 우체국 택배 보험을 들어서 보내주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. )
  • 착불로 보내주시는 경우 수리비에서 착불비가 청구됩니다. ( 착불이 선불보다 요금이 조금 더 나옵니다. )
  • 간단한 메모 ( 이름, 아이디, 연락처, 수선내용 ) 을 남겨주세요
  • a/s 보내신 후에 간단한 연락을 취해주세요.( Notice - as 문의 )




  • 비용


  • 특이사항이나  a/s 에 관해서는 수미앤과 상의후 가격이 결정됩니다.
  • 구매일과 상관없이 본인의 부주의로 원석 또는 제품이 손상된 경우 추가 비용이발생 할 수 있습니다. ( 충격, 잘못된 보관법, 사우나, 화장품, 향수, 부엌일 등 )
  • 원석 분실 : 동일 스톤이나 ( 동일 스톤 부재시 ) 최대 유사스톤으로 대체 비용 발생.( 하나뿐인 스톤이 분실되는 경우 a/s 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원석 파손 :  파손부위 a/s 처리 또는 스톤 교체 비용 발생.
  • 큐빅 빠짐 : 구매 30일 이후부터 비용이 발생합니다.


  • 기타


  •  반지 사이즈 조절: 360도 셋팅 된 반지 또는 일정한 형태를 이루거나 통반지의 경우 사이즈 조절이 불가능합니다. 사이즈 조절시엔 흠이 남을 수 있고, 2호수 이상 수리할 경우  전체적인 반지의 형태가 변형 될 수 있기 때문에 권하지 않습니다. 일반적으로 2호수 정도는 조절이 가능하며 그 이상 사이즈를 늘릴 경우, 금을 추가하여 조절하는 방법으로 비용이 발생합니다. 사이즈 조절시 땜부분은 약간의 흠이 남을 수 있습니다.  그리고 셋팅 된 보석에 따라서 불가능 할 수 도 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•  체인 길이 조절 또는 끊어짐 : 길이를 짧게 조절 할 경우 남은 체인은 그대로 보내드리며,  매입도 가능합니다. 길이 조절이 불가능한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.  만약 오링이나 여유줄이 아닌 같은 목걸이 체인으로 늘리는 경우 체인을 다시 구매하셔야 합니다. 끊어졌을 경우에는 레이져땜으로 수리해드립니다. 약간의 흠이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.체인의 종류에 따라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.



  •  폴리싱 : 새제품처럼 폴리싱 ( 광 , 도금 )을 원하실 경우 작업 과정으로 인하여 미세하게 금 손실이 발생합니다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•  도금 : 화이트 골드 제품인 경우 백금 도금으로 마무리 되기 때문에 도금 비용이 추가됩니다. 옐로우 골드, 핑크 골드의 경우 추후에 백금 도금 가능하나 변색이 빠르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•  실크 가죽 교체 : 한번 작업이 완료 된 경우 재작업시 핸드메이드로 새실크, 새가죽으로 교체되기 때문에 비용이 발생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•  제품 변형 : 제품의 일부가 변형되거나 분실 된 경우 따로 상담을 통해 수리여부를 확인해주세요. 수리되는 모든 화이트 골드 제품인 경우 작업에 따라 도금 작업이 필요할 경우 도금비용이 발생합니다.  ( 큐빅셋팅, 사이즈 조절, 폴리싱, 제품변형 등 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  •  실버 변색 : 드물게 일부 고객의 체질에 따라 은의 금속 특성에 반응하여 급 변색 (1~7 일 이내 ) 이 될 수 있습니다.  변색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므로 반품 사유가 아님을 공지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

  • '주얼리'는 편의를 위해 착용하는 것이 아니고 아름답기 위해 착용하는 것입니다. 올바른 착용과 세심한 관리 그리고 제품을 소중하게 다루는 습관이 중요합니다.
  • 두께가 얆고 금 ( 은 ) 제품이나 보석이 셋팅되어 있는 모든 제품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관리해주셔서 아름답게 착용해 주세요 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0 / 200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